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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객체 생성 , 메서드 호출 등 자주쓰이는 기능 본문
Unity 객체 생성 , 메서드 호출 등 자주쓰이는 기능
1.메서드 호출 및 송신
GameObject.Find("1").SendMessage("2","3");
1. 해당 클래스가 들어 있는 GameObject 이름
2. 해당 클래스의 호출 하고 싶은 메서드 이름
3. 보내는 데이터가 없을시 - SendMessageOptions.DontRequireReceiver
보내는 데이터가 있을시 - "보낼데이터를 넣어 준다."
2. 객체 생성
private SpawnMultipleObjects spawnMultipleObjects;
spawnMultipleObjects = GameObject.Find("1").GetComponent<SpawnMultipleObjects>();
1. 생성할 객체가 들어 있는 GameObject 를 입력
3. 화면 호출
Application.LoadLevel("Scene 이름");
4. GameObject 속성 접근
monster.GetComponent<Rigidbody2D> ().gravityScale = 5;
클래스가 들어 있는 GameObject 의 속성을 접근 할때 사용
<"안에 사용하고 싶은 속성"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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