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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Mobile(Android & IOS) 해상도 맞추기 본문
Unity Mobile(Android & IOS) 해상도 맞추기
안녕하세요 . Unity 로 개발을 하다 보니 Android 설치를 하면 화면 해상도가 맞는것도 있고
않맞는부분도 있었습니다 .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찾아보니
처음 화면을 IOS 맞춰 2:3 비율로 개발을 하고 나중에
Screen.SetResolution(int width , int height , bool fullScreen);
메서드를 이용하여 화면 최적화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.
처음에 2:3 비율로 작업을 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에서도 2:3 비율로
작업한 이미지들이 짤리지 않게 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비율을 조정합니다 .
Screen.SetResolution(Screen.width , (Screen.width/2)*3 , true);
이렇게 하면 모든 UI 가 짤림없이 모두 잘보이지만 해상도 비율에 따라 UI가 길죽하게
보이는 부분이 존재하게 됩니다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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