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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Game 일시정지 하기 본문
Unity Game 일시정지 하기
timeScale : 실제 시간에 대한 게임 시간
timeScale 의 기본값은 1 , 기본값 1은 실제 시간과 같다.
timeScale 을 0.5 로 하면 실제시간의 0.5배 느린 시간이 된다 .
이처럼 timeScale 을 이용해서 일시정지를 시킬수 있다 .
timeScale이 실제시간이므로 0 으로 변경해주면 실제 시간이 멈추는것을 볼수 있다 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| 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PauseScript : MonoBehaviour { private bool isPause = true;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() { }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() { } void OnMouseDown () { Debug.Log (" mouseDown" + this.name); if(isPause){ Time.timeScale = 0; isPause = false; }else{ Time.timeScale = 1; isPause = true; } } 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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